종아리 마사지기 어떤 게 좋을까?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VS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리뷰
최근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를 주문을 하게 되었다.
다른 고급형 종아리 마사지기보다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가 편리했던 점과 집에 있던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와 새로 구매한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의 차이를 비교해보고자 한다. 함께 보도록 하자.
목차
기계형 종아리 마사지기, 공기압 마사지기 전신, 공기압 마사지기 종아리 어떤 게 좋을까?
기계형 종아리 마사지기
공기압 마사지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VS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비교
풀리오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다른 볼만한 이야기
📌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해당 링크를 이용 시 저려한 비용으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계형 종아리 마사지기, 공기압 마사지기 전신, 공기압 마사지기 종아리 어떤 게 좋을까?
기계형 종아리 마사지기, 공기압 마사지기 전신, 공기압 마사지기 종아리 어떤 게 좋을까에 대한 생각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왜 이런 생각이 중요한까라 고 한다면 나에게 맞는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 고민을 좀 해봐야 한다.
기계형 종아리 마사지기
확실히 최근 나온 보급형 기계들은 가격이 비싼 만큼 고급 마사지 의자 뺨치는 성능을 자랑한다.
물론 그만큼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효과하나는 확실하다고 할 수 있다.
확실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기계형 종아리 마사지기를 추천한다.
하지만 기계형 종아리 마사지기를 이용할 생각이라면 종아리 마사지 기계만 살게 아니라 발마사지기와 함께 부착된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일반적으로 30만 원 정도면 적절한 가격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단점이라고 한다면 기계형이기에 보관이 용의 하지 못하며 부피가 클 수 있다. 이는 효과적인 작동에 반대되게 효과적이지 못한 보관을 보여준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적당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마사지 의자보다는 휴대가 편리한 종아리 발 마사지 기계를 구매를 고려한다면 나쁜 선택은 아닐 것으로 생각된다.
공기압 마사지
오늘 시간에 알아볼 상품에 해당하는 공기압 마사지이다.
공기압마사지기는 종아리형과 발부터 허벅지 위까지 하반신 전체를 감 쌓는 두 가지 종류의 마사지기가 있다.
공기압으로 이루어진 하반신 전체 상품도 최근에는 눈부신 발전으로 기계형에 못 지않게 높은 압력으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나온다.
이러한 장점과 휴대성과 보관성이 용의 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여전히 기계식 마사지기보다는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공기압 마사지기중 종아리만 사용가능한 종아리형 공기압 마사지기의 경우. 종아리부 위만틀 타깃으로 하기에 발 쪽이 자유로워 집안일이나 다른 행동을 하면서도 마사지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장소에 구에 되지 않으며 설거지를 한다던가 앉아서 마사지를 즐기다가 물이나 화장식 때문에 이동을 해야 한다던가 할 때 무척이나 이동이 간편하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대형 마사지 의자를 사용할게 아니라면 간편하게 종아리에 감아서 사용이 가능한 종아리형 공기압 마사지기를 추천한다.
물론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만족도가 조금 떨어질 수 있으나 편의성을 생각하면 그 장점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기에 추천하는 상품은 종아리형 마사지기라고 할 수 있다.
📌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해당 링크를 이용 시 저려한 비용으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VS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비교
풀리오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
우선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풀리오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이다.
풀리오 공기압 마사지기의 경우 사용 시에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다.
물론 장점도 있었는데 몇 가지를 말해보자면.
장점부터 말하자면 특이한 색상인 퍼플색으로 보라색 및이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 대부분이 검은색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에 다른 제품들보다 색상이 무척이나 튄다.
때문에 예쁘기에 더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광고에서처럼 공기압 역시 무척이나 강해 짜주면서 마시지 하는 느낌이 무척이나 좋다.
단점이라고 하면, 광고를 많이 하는 만큼 가격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비싸다.
거기에 찍찍이와 자크로 이중으로 설계되어있다고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자크 부분이 늘어나면서 공기압 마사지가 처음보다 약해진 감이 없지 않아 있다는 점이다.
찍찍이를 붙였지만 자크로 꽉 조여야지 완성되는 형태인데 자크부븐 천이 늘어나면서 힘이 약해짐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다른 타제품에 비해서 깔끔하기에 이런 부분은 장점이 될 수도 있지만.. 마사지기로써 늘어나서 압력이 낮아짐은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 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오늘 소개할 제품인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이다.
사실 풀리오랑 거이 동일한 모델이 이지만 지퍼 없이 벨크로 타입으로 다리에 붙이기가 더 좋았던 제품이다.
물론 사용한 지 며칠 안 됐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풀리오보다는 개인적으로 쫀쫀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뒤쪽은 사용설명과 제품특징 주의 사항인데, 안쪽에 안내서가 있지만 별로 도움이 안 된다.
사실상 뒤쪽에 있는 사용설명서와 거의 동일하니 따로 보지 말고 이것으로 보자.
풀리오에서 되는 기능이 전부 들어가 있다 차이점이라고는 디자인과 벨크로 형식의 차이가 전부이지만 나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공기압 마사지와 3가지 강도 3가지 모드, 온열기능, 무선형태 간편 보관 간편 휴대. 전부 동일하다.
3가지 모드의 경우 각각 마사지를 해주는 리듬이 다른데 살짝 설명해 보면.
- 활력모드 - 강한 압박으로 종아리 전체에 활력 자극을 주는 모드
- 힐링모드 - 종아리 근육을 부드럽게 주무르면서 피로를 풀어주는 모드.
- 지압모드 - 종아리를 손가락으로 강하게 누르듯이 집중 관리해 주는 모드
이렇게 총 3가지 모드로 나뉜다.
강도에 대한 세기도 3가지인데 3가지 강도에 대해서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 약 - 워밍업 세기 정도의 마사지, 마사지를 처음 받는 사람에게 추천
- 중 - 중간 세기 종아리의 피로를 확실하게 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 강 - 강한 세기 마사지에 적응이 된 사람이 강한 압박을 느끼고 싶을 때 사용하는 세기
강도 역시 이렇게 3가지 강도로 나뉘어 저 있다.
이건 내부에 들어있는 제품안내서이다. 충전표시등, 모드표시등, 가열 표시등, 강도 표시등 이렇게 4가지 상태와 버튼에 대한 설명이 쓰여있다.
그 외에도 온열기능으로 45도, 50도, 55도 3단계 온열 기능이 들어가 마사지하면서 따듯하게 찜질도 함께 해준다.
따듯한 온열기능은 결우에 사용한다면 무척이나 만족감을 줄 수 있다.
배터리의 경우 완충 시 최대 120분이 사용 가능하며, C타입 충전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보관은 돌돌 말아서 가볍게 박스에 넣어 보관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보관은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해 둬야지 자주 사용할 수 있으니 눈에 잘 띄는 곳에 두고 사용하도록 하자.
마사지는 모드별 작동시간은 15분이고 1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되게 된다.
마사지를 다시 받고 싶다면 다시 전원버튼을 눌러 재 사용도 가능하다.
스파알 포터블은 종아리 외에 다른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압력의 경우에는 피부에 밀착 정도에 따라서 누르는 압력의 차이가 많이 발생한다.
그렇기 때문에 자크가 늘어나면서 압력이 낮아지는 풀리오 제품보다는 벨크로 방식으로만 꽉 조일 수 있는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를 추천한다.
혹시나 사용하다가 오염이 된다면 세탁은 불가능하다.
열선이 들어있기에 세탁해서는 안 되는 제품이라 오염 시에는 물티슈나 천으로 닦아서 사용하도록 하자.
개인적으로는 효도 제품으로 무척이나 추천하는 제품이다.
사용하면서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었다. 사용기간이 짧은 만큼 아직까지는 단점이 잘 보이지 않으나 풀리오처럼 사용 후에 단점이 발생할지 모르니 꾸준히 사용하면서 추가 내용 업데이트를 해보겠다.
무엇보다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무척이나 좋아하시면서 집안일하시면서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무척이나 흐뭇하다.
저렴한 가격으로 효도했다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니 이참에 부모님께 하나씩 선물해 들이도록 하자.
📌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해당 링크를 이용 시 저려한 비용으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볼만한 이야기
📌 로보락 S8 Pro Ultra와 S7 Plus 어떤게 더 좋을까? 비교하기.
📌 가정용 포충기 어떤걸 사야하지? 여름철 모기 파리, 하루살이, 벌레 퇴치
📌 샤오미 무선 선풍기 Pro2 세대 구매후기 좋을까?(Xiaomi Smart Standing Fan 2 Pro)
📌 샤오미 공기청정기 4세대 어떤 차이가 있을까? (미에어 4 Lite, 일반, 프로 비교)
'짧은 볼거리 > 전자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괴물급 로청 드리미 L20 울트라(Ultra) 로봇청소기 등장 (0) | 2023.08.15 |
---|---|
요이치 마빈 울트라 65W 4포트 USB 충전기 이거 좋은거야? (0) | 2023.07.27 |
로보락 S8 Pro Ultra와 S7 Plus 어떤게 더 좋을까? 비교하기. (0) | 2023.06.12 |
맥미니 M1 2020 VS 맥미니 M2 2023 바꿔야할까? (0) | 2023.06.11 |
가정용 포충기 어떤걸 사야하지? 여름철 모기 파리, 하루살이, 벌레 퇴치 (0) | 2023.06.11 |
댓글